본문 바로가기

Series/Jgirls

누군가의 로망. 누군가의 판타지 일본AV스타 RION(우츠노미 시온,宇都宮紫苑 ,Shion Utsunomiya,宇都宮しをん)



RION

宇都宮紫苑
Shion Utsunomiya
우츠노미야 시온
宇都宮しをん



일본의 AV스타



우츠노미야 시온
(宇都宮しをん Utsunomiya Shion)
AV 데뷔시 이름

안자이 라라
(安齋らら Anzai Rara)
그라비아 시절이름

리온(RION)
현재 유일하게 사용하는 예명



프로필

1994.3.1
일본,교토
167cm / 47kg
B105-W58-H89cm
J cup


S1 전속의 일본 AV 배우. 
예쁜 얼굴에 J cup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2013년 우츠노미야 시온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데뷔. 2014년 후반 돌연 은퇴하였다가 RION이라는 새로운 예명으로 2015년 다시 데뷔하였다.현재에도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DMM AV 판매 부문 순위에서 항상 TOP 10 안에는 가뿐히 들어간다. 

S1 full-time Japanese AV actor. She gained huge popularity for his pretty face and physical features of much big breast. It debuted in 2013 under the name of Utsinomiya Zion. He suddenly retired in late 2014 and made his debut again in 2015 under a new stage name. It is still very popular today, and is always within the Top 10 list of DMM AV sales.

데뷔 전부터 J cup과 예쁜 얼굴로 인기가 있었던 그녀는 2013년 9월 S1에서 AV배우로 혜성같이 데뷔하게 된다.

첫 작품부터 엄청난 호응을 받으며 매 작품마다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또한 DMM 월간 AV 배우 랭킹에서 매번 최상위권을 휩쓸며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었다. 이런 높은 인기에 힘입어 2014년 중반 '안자이 라라' 라는 이름으로 그라비아 누드 사진집, 잡지와 달력 모델로도 활동했고 괜찮은 판매율을 보여줬다. 하지만 2014년 8월에 마지막 작품이후 소식이 끊어졌다. 여러 소문이 있었지만 공식적인 발표없이 조용히 은퇴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었다.

2015년 9월 7일 'RION' 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복귀한다고 S1 홈페이지에서 밝혔다. 마지막 정식 작품 이후로 1년 2개월만에 신작이 나오게 된 것이었다. 그녀와 같은 몸매와 얼굴은 드물었기에 복귀 소식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예약 현황은 1위를 가볍게 찍었다. 정식 출시된 이후 복귀작은 DMM 발표 기준 2015년 하반기 AV 판매 부문과 인기 배우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후 발표되는 월간 AV배우 랭킹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그녀의 인기가 건재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2015년 11월 17일 Japan Adult Expo 2015에서 S1 배우들의 란제리 컬렉션이 펼쳐졌다. 대부분의 소속 배우들이 출연했는데 그 중 한 명이 시크릿 게스트로 등록이 되어있었다. 많은 일본 누리꾼들이 이를 리온으로 예상했고, 역시 예상대로 리온이 시크릿 게스트로 깜짝 등장하면서 데뷔 후 처음으로 대외 활동에 참여했다. 그 이후부터 여러 사인회나 팬미팅 등 대외적으로도 많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2018년 8월 6일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계정이 사라졌다. 이 때문에 많은 팬 들이 은퇴가 아닌지 걱정하고 있는 상황. 올해 9월 홈페이지에서도 프로필이 사라졌다. 은퇴하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