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140. 미국 팝의 미래 헤일리 스테인펠드 Hailee Steinfeld
본문 바로가기

Series/Celebrity

CELEB.140. 미국 팝의 미래 헤일리 스테인펠드 Hailee Steinfeld

Hailee Steinfeld
헤일리 스테인펠드(헤일리 스타인펠드)는 미국의 가수 겸 배우다. 재기발랄하고 미국 팝의 미래라 불리는 그녀에 대해 알아보자.


Profile
헤일리 스테인필드(Hailee Steinfeld)
1996.12.11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
2015년 <Love Myself>로 데뷔한 가수
20여작에 출연한 떠오르는 스타

Site
공식사이트트위터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Instargram
IG @haileesteinfeld
Fw 12m,1천 2백만 팔로워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만 봐도 그녀의 인기를 실감케하네요.


범블비의 명랑쾌활한 지구소녀
그녀를 처음 본 것은 트랜스포머의 외전 격인 범블비(2018년작)에서 명랑쾌활한 여주인공 역활을 할때 였습니다. 영화는 전작의 아성을 넘지 못했지만 Hailee Steinfeld라는 배우를 알게된 영화 였습니다.

인형처럼 이쁘장한 얼굴은 아니지만 진짜 이웃집에 살거같은 천진난만한 역활을 잘해서 캐스팅이 잘된 신인 배우겠지 했는데 아역부터 튼실히 내공을 쌓아온 베테랑 배우 였습니다.



2007년 아역배우 출신
2007년 TV시리즈 백투유(Back To You) 어린소녀역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하였다. 그녀의 나이 11살때였다.

출처 위키디아


문득 아이유느낌이 나는 1인



전설의 시작, 경쟁률 15,000:1의 소녀
만 13세가 되던 해인 2010년 15,000:1의 경쟁률을 뚫고 서부영화 <더 브레이브>에 캐스팅이 된다.

더 브레이브(True Grit)
2010년 공개된 미국의 서부 영화이다. 코엔 형제가 감독한 것으로,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 총지휘를 맡았다. 1969년 존 웨인 주연 영화 《진정한 용기》를 리메이크 한 영화로, 찰스 포티스의 소설 《트루 그릿》을 원작으로 한다.


더 브레이브 이후 각종 비평가들 사이 호평을 받으며 그녀는 일약 스타가 된다.


Love Myself
2015년 7월, 스타인펠드는 숀 멘데스의 싱글 "Stitches"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커버한 곡을 발표했다. 다음 달에는 스타인펠드의 데뷔 싱글 "Love Myself"가 리퍼블릭 레코드를 통해 발매함으로써 가수의 영역까지 활동영역을 넓힌다.

헤일리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빛을 발하는 곡으로 평가받는 Love Myself는 부드러운 가성과 시원한 진성이 어울리는 곡이다. 제목 그대로 나 자신을 사랑하자! 뭔가 트렌디 하다.
Love Myself Youtube




마무리
이상하게 매력있는 그녀 헤일리! 그녀의 러블리한 움짤과 사진으로 마무리 합니다.